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4월일상 아이엘츠 공부시작!

 

내가 제일 좋아하는 화가 소로야 책을 발견했다.

분명 예전에 교보문고를 다뒤져도 없었는데.... 이번에 Art 책을 다 테이블에 전시해놨었다.

점심시간에 잠깐 넘겨봤는데 진짜.. ㅠㅠ 넘 좋았다.. ㅠㅠ..

약간 미술관 온 느낌이구여..

 

 

마마가준 베라 기프티콘으로 저렇게 아이스크림 완제품을 몇가지 사왔다.

근데.. 실제로 떠주는것보다 맛이 덜함...ㅠ

용량대비 가격은 같은거 같은데 왜 맛이 달라... ..ㅠ 그냥 떠주는거로 살걸..

 

 

남은 치킨을 야채랑 볶아먹었는데 아주 만족 ! 맛있었다

 

 

코스알엑스에서 프로폴리스 에센스 샀었는데 토너세트를 보내줬었다! 개이득

쓰던 토너가 떨어져서 하나하나 뜯으면서 사용중.. ㅎ

근데 몇개는 꼭 남겨둘것이다 왜냐면 여행갈때 완전 유용하니깐

 


반미가 먹고 싶었으나
구냥 집에닜는 재료 냉털해서 샌드위치
🥪

케챱이 잘 나오질 않음 ㅋㅋㅋㅋ

에헴....

 

 

점심먹으러 나왔는데 날이 넘넘 좋았다

 

 

어느 날씨좋은날의 점심산책

나으 유일한 낙 = 점심 산책..

 

 

회사근처 커피숍 @광화문 내커피

이제 도장 다모았따 ><

 

 

@연신내 휴식

다솜이의 월급날이라 다솜이가 맛난거 사줌

 

 

오므라이스 맛집 !!

나는 오른쪽 좁은면부터 떠먹었는데 다소밍는 넓은면부터 떠먹음 ㅋㅋㅋ

왠지 신기햇음... 붕어빵 먹을때 머리부터 먹냐 꼬리부터 먹냐 나뉘는것 처럼 ㅋㅋㅋ

 

 

ㅋㅋㅋ어떤 해외사시는 블로그하시는 분이 올린 짤 ㅋㅋㅋ

진짜 얼마나 빡쳤으면..

 

 

4월은 아이엘츠 공부시작한 달.!

글을쓰는 지금은... 2주정도 남았다.

한번에 끝내는게 목표 !

공부하는 사진이 많이없는데 거의 4월은..진짜 공부만 함 ^^

 

 

아워티 진짜 맛나다

롯슈에서 세일해서 사옴

레몬얼그레이티랑 오렌지자몽블랙티 중에 고민했는데...

내입맛엔 레몬얼그레이티가 더 맛있는거 같음 ㅎ ㅎ

 

 

 

밍밍친구가 보내준 왓챠 이용권.. 나 해리포터 많이많이 보라고 밍밍이가 보내줌.ㅎㅎ

요즘근데 아이엘츠 공부하는냐고 왓챠 볼수있는것도 까먹고 있었네 ....



 

아침으로 먹은 요플레

 

 

은근히 삼계탕이 땡기는 날들이있다

이날은 그중에 한 날 !

진짜 맛있게 먹었다

요즘은 사람다닥다닥한곳 가기 찝찝한데... 여긴 그찝찝함을 감수하고서라도 가는곳..

 

 

 

이날은 모밀면이 엄청땡겨서 모밀먹으러 간날

4월만해도 먹고싶은것들이 많이생각이 났나보군

요즘은 뇌세포가 죽었는지 먹고싶은게 생각조차 안남..

 

 

나무 가지치기를 하시고계시는 듯. .

 

 

밍밍이 전을 먹고싶다고 해서?

종각에서 만나 전을먹으러 갔다. ㅋㅋㅋ

전은 절대 돈주고 사먹어본적이 없었는데.. 맛있었ㄷ.

뭔가 전이 코스요리처럼 한접시 한접시 계속 나왔음ㅋㅋㅋㅋㅋㅋ

Korean Pancake ~.~

 

 

카페가 예뻤다.

여기서 일단 끝~

 

휴.. 아이엘츠.. 시험비는 깡패인데

한번에 끝낼수 있을까?

일단 남은 시험까지 열심히 해봐야지

리딩.리스닝은 그렇다치고 라이팅.. 스피킹.. 아직도 좀 막막..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