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4월일상: 방방콘 | 바질토마토파스타 | 치즈돈까스

 

집에서 키우는 스위트바질 수확해서
바질 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어봤다.
우리집 바질은 큰 품종이 아니라서
크게 자란 잎들은 미리 잎따기를 해두고 냉장고에 밀봉해서 넣어놨는데 확실히 향이랑 맛이 사라졌다 ㅠㅠ
우리가 키우는 바질로는 페스토는 절대 못만들듯 ㅠㅠ

지난주 토요일.
날이 아주좋았다
그래서 동네 뒷산을 산책했다
으쌰으쌰
요즘은 매일 재택하니께 확실히 면역력이나 체력이 아주 낮아졌다
밖에 잘 나가질않으니 동네 뒷산만 산책한것도 완전 힘들었다 ... 🐥

 

산책 후 목말라서 갔던 동네 투썸
이제 우리동네도 디카페인 커피가 있었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먹음 ㅎㅎ
투썸 아메리카노 맛있었다
스벅보다 나음 👍🏻

 

때는 지난 2월...
티켓팅을 위한 총알 장전 후
엄청난 인내와 시도 끝에
아미인 다솜이를 위해서 내가 성공해준 방탄 콘서트 티켓팅,,,
ㅋㅋㅋㅋ이거 성공해서 다솜이 울고 난리났는데
며칠후에 코로나때매 콘서트가 통째로 다 취소되어버리는 대참사 발생...
그래서 실제 콘서트 잡혔던 4월 18일 19일
빅히트에서 방방콘이라 역대 콘서트를 12시간동안 실시간 스트리밍 해주기로함
=집에서 유튜브로 역대 콘서트를 볼 수있게 됨

 이틀동안 진짜
토욜은 밖에나가기도 했지만 일요일날은
내내 틀어박혀서 콘서트봄 ㅋㅋㅋ
와..... 잠실주경기장 콘서트 클라스....
놀라웠다.
그리고 방탄이 무대하고 있는 모습보면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드는건 나뿐인가

집에서
마이크드랍 아이돌 런 아니쥬
따라부르니 스트레스 완저니 풀림

그리고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랩모녕은 말을 왜이렇게 잘하죠????? 이세상 인간이 아닌거 같은 말솜씨..
듣고있으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한다.

요즘 방탄 다큐도 방영해줘서 많이 보고있는데
월드스타에 맞는 사람들의 기대감, 이 아이들이 그 타이틀에 맞게 해내야한다는 부담감 또한 엄청 커다랗구나라는 걸 느끼고 있다.
하튼 요즘 나도 다솜이와 맨날있으니 빠져버린 방탄. 아이돌 및 한국연예계에 관심 1도 없던 내가,, 이아이들이 나오면 챙겨본다,,
왜 이아이들을 이제알았을까 싶다.

 

 수욜날 먹은 치즈 돈까스
양배추가 넘 좋아

 헤븐리브레드에 가서 또 사온 빵들
레몬파운드도 맛있고
무엇보다 식빵이 진짜 넘맛있어서 깜짝놀랬,,
맨날 파바 뜌레주흐 삼립 식빵 먹다 먹으니 확실히 달라달라

저번주 일상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