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2월일상: 감자튀김 | 떡볶이 | 디타워 온더보더 | 카풀카라오케

다솜이가 집에 오니 에어프라이어 용 케이준 감자튀김을 사뒀는데

아뉘.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다

조금 짜긴 한데

적당히 바삭하고 맥주 안주로 아주 제격 !

맥주는 안마셨지만 일주일 내내 이거 맛있게 먹었다. 

칼로리는 폭탄 이겠지만 ㅎㅎ

 

서울와서 발견한 진짜 떡볶이 맛집.

@갈현동 할머니 떡볶이

 

저번주는 다솜이가 와있어서 다솜이한테 맛 보여주려고 떡볶이를 포장해왔다.

역쉬.

진짜 맛있따면서 지금도 또먹고싶다고함. 

여기 떡볶이는 진짜 떡볶이의 정석 -!!!

적당히 맵고 달고 새콤하다

정말 황금비율 맛의 떡볶이이당 

저번 주 내내 아주 잘먹었다 

 

오랜만에 먹는 뚱뚱한 바나나 우유.

가아끔 이맛이 생각날때 하나 사먹는다.

빙그레는 이렇게 스테디 셀러 제품을 만들어내서 바나나 우유 매출로만으로도 충분히 먹고 살듯..???

이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우유가 된 바나나우유. ㅎㅎ

세상에 이 바나나우유 처럼 안질리는 바나나 우유는 없는 거 같다. 

 

다솜이가 잔뜩 싸온 엄마 반찬 꺄호 

시금치에 나물에 김치에 

냉장고가 당분간은 빵빵해졌다.

역시 엄마 반찬이 최고당 냥냥

마마씨 감샤합니당

 

후식은 딸-기

옛날에는 분명 딸기가 봄에 나왔는데

요즘 1-2월만 되면 딸기가 나온다.

 

냉장고에 과일 없으면 우울한 사람 나야나

이번주 과일은 딸기당

근데 우리나라 과일 넘 비싸 광광 광광광 

따흑... 

많이 먹고싶은데 과일 비싸서 잘 못사먹게 된다.

 

남은 떡볶이 소스에다가 마트에서 밀떡 사다가

리필해먹음 ㅋㅋㅋ

와-우

떡볶이는 언제먹어도 맛나 >_<

 

이날 저녁 후식도 또 딸기 

딸기 맛나다 ㅎㅎ

 

2020.02.21

이날은 방탄 정규앨범 발매일이라서

12시쯤에 미국에서 보이는라디오 같이 생방하는게 있어서

점심시간에 대기타다가 들어가봤다 ㅋㅋㅋ

내가 VLive 앱도깔고 위버스도 깔고 ㅋㅋㅋ대단-

 

밍밍이가 또다시 주말근무가 되었기때문에

금요일날 만나서 맛난 저녁을 먹기로 했다.

@광화문 디타워 온더보더

 

둘다 멕시칸 음식이 땡겨서 간 곳 ㅎ

여기는 늘 사람이 북적거린다.

멕시칸 음식점답게 테이블에 앉으면 나쵸와 살사소스를 먼저 준다. 

나쵸는 무한리필 ㅋㅋㅋㅋ

 

퀘사디아!

작아보이는데 은근 두껍고 속에 재료도 꽉차서 맛있었다. 

조그맣게 한 스쿱 떠져있는 토마토+실란트로 조합은... 캐나다에서 먹던 멕시칸음식 맛이어서 

감탄했다...

또먹고파...

 

샐러드와 스테이크

역시 뭐든 샐러드랑 먹어야 맛나다 

 

온더보더는 뭔가 Bar라고 해도 될만큼

주류종류가 진짜 많았다.

우리는 코로나리타 2잔을 시킴!

코로나리타는 첨 먹어보는데 코로나+마가리타 조합이라고 한다.

마가리타가 양주 종류인가.. 

그냥 맥주 처럼 마셨는데 확실히 맥주와는 다르게 취기가 올라오는 느낌

달달해서 막 마셨는데 ㅋㅋㅋ 은근히 도수가 센가보다..

 

테낄라 처럼 라임과 잔 링부분에 소금을 발라준다.

정말 굵은 소금 ^^

내 음료가 좀 남아서 다른 잔으로 옮겼는데

소금이 같이 들어가면서 밍밍 술이 엄청 짠 맛이 나졌다 ㅋㅋㅋㅋ

네.. 이정도면 소금 맥주.. 

 

항상 온더보더는 겉에서 봤을 때 밖에 오픈테이블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안에 들어오니까 이렇게 패밀리 레스토랑 나는 느낌이 있다.

안 넓어보이는데 안으로 들어오니까 진짜 넓다.

더 신기한건 여기가 다 꽉차는것도 신기 ㅋㅋㅋ

 

다 먹고 나니 사람들이 거의 다 빠져있었다.

안으로 쭉 들어온 느낌은 이런 느낌. 

맛있게 잘 ~~ 먹었습니다~~ 

 

ㅋㅋㅋ킷캣뿌수기 게임이 떠서 한번해봤다 

 

그리고 이번주 내내 빠져있던 제임스 코든의 카풀 카라오케.

차 안에서 노래부르는 게 뭐가 재밌지.. 하고 내가 좋아하는 가수 나와도 1도 안봤었는데

와... ㅋㅋㅋㅋ 실제로 진짜 가까이 노래부르는 느낌이라서 

완전 빠져버림..

제임스도 노래 가사 어쩜 저렇게 다 알아...  완전 분위기 신난다 

댓글에 아직 Eminem 이 카풀카라오케 안나온이유: 제임스가 가사 아직 다 못 외워서

이런 댓글이 있어서 나도 좋아요 눌러버렸다 ㅋㅋㅋㅋㅋ

헤헷 역시 아리아나는 최고 

요즘 다시 아리아나 앨범 정주행중이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