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9월일상 연남동나들이 해방촌에서 남산가기

 

9월의주말
다솜이랑 연남동 나들이를 간 날이다

캬아
하늘때매 행복했던 나날들

 

 

민들레꽃 같은 꽃들이 엄청 귀여웠다.
보라보라해
💜

 

 

약간
뉴욕 센트럴파크 느낌도 나고요,,,

 

 

신기했던 보라열매

 

 

@카페이미
여름에 지나가다 봤는데 엄청 맛있어 보이는 빙수가 있길래 빙수먹으러 옴 ㅎ

 

책도 볼수있었다

 

오렌지크림 빙수
우유 빙수를 좋아하는 우리한텐
샤베트 빙수라 그저그랬다 ㅋㅋ
그래도 어디서 못먹어본 신박한 빙수
크림만 떠먹으면 느끼한테 이상하게 오렌지 얼음이랑 같이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상큼한 맛이남

 

 

지나가다가 사람이많아서 가본 빵집
여기 바질토마토 치아바타 존맛이었다...
집에와서 감바스랑 같이 찍어먹으니깐
진짜맛있었음
이날 감바스 해먹고 몇주일동안 1주일에 한번은꼭 감바스를 먹었다
- 지금 생각해보니 이래서 콜레스트롤 수치가 늘었나...

 

 

샤머샤머
샤인머스캣

 

신기한구름

 

커피부자

 

재택하면서 디카페인 커피 사냥
빽다방 콜드브루 디카페인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많이 사먹었다

 

금요일저녁에 먹은 화포식당
삼겹살

 

이날은 해방촌갔다가 산타서 남산타워 간날

 

해방촌 쭉 올라가서
이쪽 지점에서 남산타워가는 산책로를. 통해서
남산타워 ㄱ ㄱ
생각보다 은근 산이라 헥헥거림
산 타는 과정은 생략

 

 

짜잔
남산타워 쪽 도착

 

배고파서
@남산타워 스벅
샐러드랑 아아 ㅎ
여섯시이후에 결제했다고 샐러드 30프로인가 할인됨 ㅎ

 

 

하늘이 예뻤던 날 ㅎㅅㅎ
남산은 진짜진짜 오랜만에왔는데
아마 스무살이후로 첨인듯,,
너무 예뻤다

 

 Is that what my hair looks like from the back?
🦁
....

해질때 서울을 내려다보니까 좋았다
남산 오랜만에 갔는데 진짜 좋았음!
근데 생각보다 너무 추웠다....


내가 진차 좋아하는 라이언이 이렇게 크게있는데
사진을 안찍을수없치....

치즈볼 먹고있어서 볼 한쪽 빵빵해진 라이언

9월일상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