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BTS X 스타벅스 먹어봄~~

요즘 맨날 카페는 거의 스벅만 간다 

이날도 설날 연휴 시작 전 회사 마치고 집내려 가기전에 밍밍이랑 만나서 저녁먹고 스벅행~~

 

 

방탄소년단한테 요즘 엄청 빠진 다솜이한테 찍어서 보내줌 ㅋㅋ

스벅에 갔는데 뭐가 다 이렇게 보라보라해??? 

알고 보니 BTS 콜라보 Food 라고 함 ㅋㅋ

 

 

이건 어제 방문했던 광화문점

우한폐렴땜시 파트너분들도 이제 다 마스크 끼고 있었다.

내심 이렇게 사람들 많이 부딪히면서 일하시는 카페 바리스타 분들이 걱정되었는데

올리브영 스타벅스 등등 다들 마스크 끼고 계심

 

 

밍밍이 시킨 블루밍 퍼플 뱅쇼와

내가시킨 블랙티 레모네이드 

요즘은 디카페인 커피에 빠졌지만 이날은 많이먹은 관계로 이런 시원하고 청량한 음료가 땡겼움ㅋㅋ

 

 

레몬이랑 포도 두알이 들어있었다 ㅋㅋ

너무 달아ㅜㅜ 

12월에 시즌음료로 나온 화이트뱅쇼도 달긴했지만 시나몬하고 과일이 많이 들어가서 정통 뱅쇼같아서 좋았는데

이 뱅쇼는 단 포도쥬스 맛이었다.

 

저녁에 방문하니 쇼케이스 텅텅 비어있음ㅋㅋㅋ

 

설날연휴에 다솜이랑 간 울집 시골 스벅 ㅋㅋㅋ

난 케잌별로 먹고싶지않았는데 다솜이가 두개 다 먹겠다고해서

두개 다시켜서 먹었다 

 

 

내 스벅다이어리 Latte 쿠폰 찬스!!!!!!!!!

라떼 1+1쿠폰으로 디카페인돌체라떼 

 

이날 먹은 돌체라떼와 퍼플스타컵케이크 + 퍼플베리치즈케이크

라떼는 사진이 참 예뻐 ㅎㅎ

근데 내 음료는 하나 두유로 바꿨는데 사진찍다가 뭐가 두유인지 까먹음 ㅋㅋㅋㅋ ;;

대충 색깔 더 진한거로 먹어봤는데 두유맛나서 그걸로 먹었다

 

자색고구마 맛이났던 컵케이크

두개 디저트 중엔 이게 더 나았다

 

 

다솜이는 원래 스벅에꾸덕한 클라우드 치즈케잌을 좋아해서

그맛인줄 예상하고 시켰는데 꾸덕한 치즈케잌은 아니고

부드러운 케잌이었다.

Compostable 포크로 자연분해되는 일반쓰레기용 포크를 주셨다.

이날 타이탄의 도구들 책도 거의 다 읽고 스벅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

어쩌다보니 최근 이렇게 스벅에서 BTS 콜라보 음식을 먹어봤다 ㅋㅋ

 

근데... 설날동안 나도 다솜이가 보여주는 BTS 영상이랑 본보야지 같이보다가

지민이라는 아이... 한테 빠진거 같다.

쥬스에요 영상보고 깊이 빠진듯...마약영상.... 계속 생각나.......

중딩이후로는 이런 가수한테 빠져본 적이없는데....... 위험해.......

 

어느순간 지민이 보면서 웃고있는 내 자신 발견

나보다 애긴데...ㅋㅋㅋㅋ

 

이제 BTS 멤버도 다안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