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삿포로에서 맛보던 스프카레 스아게가 한국에도!!!

삿포로에서 맛있게 먹었던 스프카레집 스아게가 한국에도 생겼다고 하여

5월이 시작하자 마자 가봤지만 그때가 근로자의 날이어서 가게가 닫혀있었다.

 

그래서 나중을 기약했는데,,

이날 홍대에서 너무 많이 돌아당겨 따땃한 국물이 먹고싶어 

스아게로 갔다!!!

한국 스아게가 오픈했다고 같이 젤먼저 가자고 했던 밍밍을 배신하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밍 놀리는게 젤루잼써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주말 저녁인데도 의외로 없었다 

우리 말구 다른 한 테이블에 단체손님 밖에 없었당

흠..?? 아직 덜알려 진것인가

 

 

삿포로 스아게는 약간 어두컴컴하니 음식점보다는 약간 이자카야 느낌이 났었는데

한국은 매우 밝고 명랑한 분위기다 ㅎㅎ

가게에 붙어있는 걸 보니 싱가폴/방콕/도쿄에도 스아게가 있다고 했다!!!

 

 

야채카레 11.0 

닭꼬치카레 11.0

 

금방 나왔다 ㅎㅎ

삿포로에서는 무슨 닭고기 카레인가를 시켰던거 같은데

그 때 카레에 들어있던 야채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야채카레로 주문해 보았다.

맵기는 3단계 

다솜이는 닭꼬치 카레!!

 

 

가지/피망/토마토/삶은계란/죽순/연근/단호박/버섯 등

살짝 튀겨져 촉촉하고 각자의 식감을 간직하고 있는 야채들!!!

 

삿포로에서 먹었던 맛이랑 다를까 싶어 한입 떠먹어 봤는데

그때그맛!!!!!!!!!!!!

야채도 진짜 너무맛있었따.......ㅠㅠ

 

야채카레 국물은 기본 스프카레 국물맛이고

닭꼬치카레는 뭔가 닭육수? 닭에서 우려나온 맛이 더 많이 났다.

 

난 개인적으로 야채카레가 더 좋았음!

또 밥에 레몬이 같이 나오는데 읭? 스럽지만 스프에도 살짝 뿌리고 밥에도 뿌려먹으면 꿀맛이당

 

 

모두다 클리어...ㅎㅎ

삿포로에서 보다 메뉴 선택의 폭은 좁지만

스프카레가 그리울때 가서 먹으면 좋은 맛이다!!!!!!

 

 

근처에 지나가던 소품샵에 걸어둔 패브릭이 너무 예뻤다.

 

포스팅하는 지금 순간에도 너무 먹고싶넹ㅋㅋㅋ

조만간 밍밍과 가는걸로 ~~~ ㅎㅎㅎ 

 

스아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