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신라스테이 역삼 카페 뷔페 주말 브런치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토요일 

왜냐면 토요일에 역삼 신라스테이 브런치 뷔페를 가기로했기 떄문

두둥 !!! 

 

밍밍한테 신라스테이 카페 전지점 사용가능한 1+1 쿠폰이 생겨서 

이날 아침도 아무것도 안먹고 역삼으로 갔다.

오랜만의 역삼역 테헤란로.

 

 

 

역삼은 진짜오랜만인데 내가 좋아하는 하얀나무가 많았다.

나뭇잎도 푸릇푸릇~

강북에 산 이후로 강남쪽에 오는건 특별한 일 없으면 잘 올 일이없다.

 

 

 

주변에 높은 건물이 많아서

신라스테이 건물이 잘 눈에 안띈다.

역삼역과 선릉역 그 사이라 지하철역에서 나와서 좀 걸어가야 함.

 

 

 

신라스테이 역삼 입구.

카페는 5층으로 올라가야한다.

 

 

 

 

들어갈 때 쿠폰을 보여주니

식사 후 계산 시 보여달라고 하심 

 

발열 체크와 손소독제 후 입장!

 

 

 

카페가 엄청 큰 느낌은 아니었는데

깔끔하니 잘 갖춰져있었다.

뷔페치고 가짓수가 엄청 많은편은 아니다.

그치만 음식 하나하나가 다 정성이 가득하고 맛있다!!

 

 

 

우리가 안내받은 자리

 

 

 

첫접시

연어초밥 아보카도 낫토 볶음밥 떠먹는 피자 푸빳퐁커리

당근쥬스

 

목이너무 말라서 쥬스를 엄청마셔댔는데

너무빨리 배불르게하는 결과를 초래..

많이 먹으려고 맥주도 한잔 안먹었는데 흐엉

 

 

 

두번째접시

대게 통삼겹구이 바질콜드파스타 가지 크림새우

유자소스 곁들인 샐러드

통삼겹구이도 넘맛있고 바질파스타도 맛잇고 가지도 완전맛있음!!

크림새우만 조금 내스탈은 아니였다.

 

 

 

작아보이지만 오동통한 게살

게껍질 까느냐고 너무 시간을 많이썼다 ㅋㅋㅋ

노동력 대비 얻는게 좀 적은편 

 

 

 

감자튀김 푸빳퐁커리 LA 갈비 떠먹는 피자 

 

 

 

샐러드 류

저 바질파스타가 아주 맛났음

 

 

 

쌀국수

신라스테이 쌀국수가 맛있따는 평이 많았어서

밍밍이 떠온거 같이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음!!ㅎㅎ

한 그릇도 안떠온 과거의 나를 회상하며 후회중 

 

 

 

중국요리 코너

가지도 맛있었다.

 

 

 

삼겹살 구이도 맛있줌

 

 

 

볶음밥 크림스프

버섯크림스프도 맛있다는 말을 들어서 배부른상태에서 아주 쬐끔 먹었는데

오- 풍부하고 맛있었다.

트러플맛도 살짝나는거같고..

 

 

 

스시류

연어 / 한치 / 새우 

3종류였다.

(뷔페 끝나갈시간에 찍어서 스시가 비어있는데 원래는 그때그때 채워져 있었다 )

 

난 뷔페가면 스시를 진짜 많이먹는 스시파인데

여기는 스시보다 대게를 공략하게 나은듯하다

스시가 나쁘진 않았지만 밥알이 조금 퍽퍽한 편. 윤기없는 밥알ㅠㅠ

 

 

 

신라스테이뷔페 메인인 대게 

원래더 크고 깊은 접시에 담겨있는데

거의 뷔페 끝나갈 시간에 찍어서 얼마없어 보인다.

 

 

 

차 종류도 4-5 가지 된다.

다솜이가 다니는 회사 tea이길래 한번 찍어봄 ㅎㅎ

커피 머신도 2대 옆에 있어서

디저트와 먹기 좋다.

 

 

 

생맥주 기계

마시고싶었지만 배부를까봐 맥주는 입도안댐 ㅠㅠ

 

 

 

쥬스류

포도쥬스빼고 토마토/당근쥬스는 생과일 쥬스처럼 직접 갈은것 같았는데

아주 맛있었다.

 

 

 

과일류

포도와 파인애플도 아주 달고 맛있었다

 

 

 

디저트류

티라미수 케잌 초콜릿쿠키 말차푸딩 등

 

디저트들도 아주 퀄리티 괜찮았다!

티라미수도 맛있었고 

저 말차푸딩!!!

푸딩 별로안좋아 하는 내가 말차에 끌려 아주 조금만 떠왔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더 떠다가 먹었다.

 

 

 

 

마지막 접시 - 디저트

 

전반적으로 넘넘 맛있게 먹었다

비록 메인은 두접시 밖에 못먹어서 아직도 너무 억울하지만 ㅎ

 

점심브런치는 12시부터 2시 30이어서 2시간 반 밖에 없으므로

갈거면 12시 딱맞춰 가는거 추천!!

 

정가는 1인당 5만원이지만 우린 1+1 쿠폰사용으로

둘이서 5만원에 먹은 ㅎㅎ

 

정가를 다주고 먹어야된다면 좀 부담스럽지만

이렇게 쿠폰사용으로 가면 아주 가성비가 좋은 거 같다.

 

맛있는 식사였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