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6월일상 | 종각 델리커리 | 커피콩쿠키 베이킹 | 닭가슴살 스테이크

 

 

아주 오랜만에 종각 그랑서울 지하로 저녁을 먹으러 가본 날!

원래 다른 가게가 있었던 자리였던것 같은데 델리커리로 바뀌어 있었다.

카레가 떙긴다는 밍밍이와 선택한 곳. 

 

 

크- 나는 카레 그렇게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내가 시켰던 살짝 매콤한 맛나는 카레는 맛있었다! 

 

스테이크 브라운 카레 11.9

카레오믈렛 9.5 - 소스는 선택 가능한데 나는 빨간 마살라 카레로 !

맥주가 뭐 무한리필이래서 5.0 원 내고 맥주한잔도 시켰다.

돈까스도 먹고 싶던 밍밍이 사이드로 시킴

 

돈까스가 생각외로 넘맛있어서 놀람!

내입맛에 브라운카레는 별루였지만 마살라 카레는 또 먹고 싶은 맛! 

 

 

교보문고 산책.
또 읽고 싶은책이 마구 생겨난다 ㅋㅋㅋ

쿨라임피지오와 디카페인 카페모카
역시 카페모카는 맛있어
😎

 

요즘 점심으로 자주먹는 마녀김밥 교리김밥
계란이 많이들어가서 부드럽고 햄이 없어서 내스타일

정부청사에는 장미가 많다
분홍장미는 예뻐 🌷

장보는데 빼빼로 크런키가 새로 나왔길래 사먹어봤다
오오 -
진짜 맛있다
안그래도 빼빼로 좋아하고 크런키도 좋아하는데
크키랑 빼빼로를 동시에 !!
제엠티
근데 양이넘작다

콰니 매장
콰니가 세일한다고해서 가방을 보러 점심시간에 매장에 직접 가봤다.
사고싶었던 건 저 플랩이 덮인 베이지 백.
근데 다솜이가 똑같은 디자인으로 된 캔버스백이 있어서 그냥안삼
저게 은근 가방을 열고 닫기가 불편하다.
손잡이 잡고있는데 플랩이 손잡이를 거쳐서 닫아줘서 열려면 저 손잡이랑 플랩을 둘다 움직여야되는 ..
글고 생각보다 가볍지 않아서 그냥 안샀다.
대신 저 버킷백이 더 맘에 들었다. 가볍고 은근 많이 들어가서 휘뚜루마뚜루 막 데일리로 가져다닐수있는 디자인.

 

 

요즘 베이킹이 넘 하고싶어서
에어프라이어 베이킹 레시피를 찾아서 커피콩 쿠키에 도전했다.
유튜브 조꽁드님 레시피 참고
젤 쉬워보여서 그걸로 도전 ㅋㅋㅋ
근데 저울이 없어서 그냥 계량컵으로 했더니 뭔가 반죽이 이상해서 박력분을 계속 추가해서 점도를 맞췄다.

버터도 60g이나 넣고 뭔가 꽤나 많이넣었다고 생각했는데..
쿠키 6개 밖에 안나왔다 🍪
굽기도 전인데 냄새가 너무 좋아서 완전 기대중_!
냄새가 버터 스카치 캔디 냄새다

결과는-
대성공
색깔이 찐하게 되지는 않았는데
내가 만들었지만 진짜 맛있었다 😝
풍부한 버터 쿠키!!!
옴뇸뇸뇸뇸

 

양배추 먹고 싶어서 돼지고기 사다가 볶아먹음

점심시간에 팀원분들이랑 같이간 서촌
맛있게 잘먹었다

서촌 지나가다가 본 예쁜 페인팅

요즘듣고 있는 대취타
회사에서 들으면 아주 스트레스 풀리고 좋다 ㅎㅎㅎ

 

요즘먹고있는 과일은 참외랑 망고 ㅎㅎ
참외를 예전에는 진짜 싫어했는데 요즘은 참외가 맛있다
이번년도에 먹은 참외는 다 맛있었다!!
울엄마가 나 가졌을때 참외를 엄청엄청 많이먹었다고 하는데 태어난 나는 정작 참외를 싫어했다
근데 이제 좋아하게 됨 💫

 

다솜이랑 같이 해먹은 밥상
닭가슴살 스테이크 구이
해피쿠킹 님 말대로 고기를 식초+소금에 재워뒀는데 진짜 맛있음
집에 굴러다니는 타임잎도 같이 해서 재웠더니
우와 레스토랑 닭가슴살 맛이다
앞으로도 많이 해먹을 거 같다

시간이 너무 빠르다 벌써 6월이라니 0.5 살이 더먹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