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7월일상

7월 일상 모음집

 

 

비오는 날은 괜히 덕수궁 돌담길이 걷고싶다 

 

 

 

(TMI) 변비로 진짜 고생한 주였는데

이거 먹고 바로 해결

진짜 최고.. 

요즘 쟁여두고 먹음

 

 

너무 마음에 드는 식탁 #로포텐 원목 식탁

삶의질이 아주 많이 향상되었다.

 

 

 

밍밍이 동생분이 나주갔다가 사다주신 곰탕

머리털나고 먹어본 곰탕중에 젤루맛있어

 

 

 

@종각 종로타워 바비레드 

파스타에 갈비가 들어가있는 신기한 조합..

 

 

 

재택끄

 

 

 

맛있는 포도

식탁에서 먹으니까 더맛있아

 

 

 

이마트에서 장보구 왔다 

 

 

 

@홍대 메가박스 

콜미바이유어네임을 영화관에서 볼 수있을 줄이야!

 

 

 

걷다가 발견한 홍대 @카페요호

빵이 맛있어서 플레인 스콘 하나 사봤는데 

맛있었다 ㅎㅎㅎ

토욜에 빵사놓고 잠들면 일욜아침에 일어나서 먹을 수 있는 빵이 있다는 소소한 행복을 느껴야만 하는 요즘

 

 

 

유부초밥도 해먹었다

 

 

 

닭볶음탕 용 닭을 사서 닭도리탕은 먹기 질려서 다른 거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간장베이스로 살짞 조린? 조림닭 완성

커리 큐브 넣으니까 존맛탱 

 

 

 

직접 토마토 홈메이드 소스 만들어서 해본 감자 그라탕

이제 모든요리를 스텐팬에 한다

이거 밍밍이한테 보내줬더니 떡이냐고 ㅋㅋㅋ

아뇨 감잔데요 ㅇㅅㅇ

 

 

 

다솜이한테 투썸 기프티콘이있어서 사러간 케잌

 

 

 

맛난 점심이 먹고싶어서 먹은  연어덮밥

 

 

 

디타워에 요즘 전시되어있는 것

알함브라 궁전이 생각나는군

 

 

 

회사근처에서 먹은 사과케일쥬스

 

 

 

호캉스가기전에 산 화장품이랑 페디스티커

 

7월은 특히 더 빨리 간거 같다.  

 

반응형